티스토리 뷰





그 머리는 장식이 아니므로. 단점이 많은 사람은 그만 친구로 두자고 생각하면 되는데 왜 굳이 없는 말을 지어냈는지 모르겠다. 왜 안 만나준다고 했는지 모르겠다. 성인이라면 어느 정도의 가면은 다 쓰고 사는 법. 그게 그렇게 꼴뵈기 싫던. 어떤 남자애가 나한테 마음이 생겼다 치자, 그게 내가 중국어를 못해야 하는 이유가 되던? 그게 내가 술고래가 돼야 하는 이유가 되던? 그게 내가 연하남을 좋아해야 하는 이유가 되던? 그게 내가 쇼핑광이 돼야 하는 이유가 되던? 너네는 겨우 날 1~2학기





레젼드네요 네이트판...판녀는 믿고 거른다 개념박힌 네이트판 글 이중성무엇ㅠ 심지어 다른 연옌 패는글에 누가 이런 글 좀 자제하자니까 반대 ㅈㄴ누르고다님 윽...;;; 클리앙에서 봤던 글 링크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4170854?po=0&sk=title&sv=%ED%86%A0%EC%8A%A4&groupCd=&pt=0 CLIEN 네이트판 링크 대충 정리하자면 1. 사용자는 계좌번호를 직접입력하지 않고, 기존의 송금 목록, 자동완성 목록에서 계좌를 선택하고 입금했는데 2. 전혀 모르는 계좌로 입금돼서 낭패를



남짓 알았을 뿐이고 나도 너희에 대해 그렇다. 내가 누구들을 끌고다녔다고 하는 것 같은데 너네 미성년자였니? 내가 손목이나 멱살 잡고 끌고다녔니? 어디 네이트판에 나오는 이야기처럼 부르는데 왜 안 나와 이 좆밥아 하며 군대 선임처럼 행동했니? 사람까지 죽어나가니까 그제서야 아차 하든? 자살하지 마라. 난 취업이 잘 안 되거나 안 됐던 거 부끄럽지 않다. 이 소문 저 소문 퍼지고 사람까지 죽어나간





몸좋내 부럽다 정도 ?? 역시 다른 커뮤니티 보면 천불난다 심신의 안정을 위해선 보배만 해야지.. 니들 논리에 맞는, 일베, 메갈, 네이트판이 대화도 통하고, 더 재밌지 않을까? 늬들이 치는 분탕질 자발적인거냐?ㅎㅎ 서울 천호점 업주 앞서 신고 묵살뒤 잠적 경찰민원콜센터 증거없다며 신고 안받아 경찰서에선 "돈 받으려면 법원으로 가라" 전북 전주의 한 네일아트점 1년





네이트판 보니까 어제까지 타 여돌한테 무슨무슨년아 하고 악플달던애들이 하루만에 설리 불쌍... 악플달지마 이것들아 이러는거 보니까 진짜 속안좋음ㅠ 토스 입금오류 토스측 입장 공지했네요 공포의 제보 사람 모함하지 말고 자살도 하지 마라. 오늘자 개념박힌 네이트판 글... 아니 나는 네이트판에 인기글? 1위부터 10위까지 설리로 도배되고 실검에 설리야 사랑해 오르는거 보고 진짜 가증스러워서 소름돋음 목숨걸고 애인 구해내고 애인이랑 안고있던 남자가 제가 딴남자랑 있던걸로 화내고 궁금하대요 원래 즉석떡볶이 시키면 버너오나요? 네이트판의 글을 보고 의문이.. 네이트판 보니까 어제까지 타 여돌한테 무슨무슨년아 하고 악플달던애들이 하루만에 설리



애들은 징그러움 진짜로 네이트판에 이런글 올라오면 잡놈 소리만 나올까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저 아래 글 보니 생각나서 ㅋㅋㅋ 다행이야 투명마님 이번주에 끝나서 ㅋㅋㅋㅋ 현재 의견이 분분하고 화나서 쓴 원본글은(배달시킨 사람) 없어지고 사장님 사과글만 있네요.. 근데 아무리 버너 안준다는 설명이 없어도 버너까지 배달해준다는 생각이 들까요? 이중성무엇ㅠ 심지어 다른 연옌 패는글에 누가 이런 글 좀 자제하자니까 반대



일에 연루됐는데 잘 됐다면 그게 더 이상하지. 하지만 그건 내 잘못이 아니고 지금껏 방어권 행사 안 하고 인신공격까지 들었으면 이제 됐지 싶다. 앞으로 난 사람 더 조심하며 살 것 같다. 자살은 정말 하지 마라. 어느 커뮤든 설리 ㅈㄴ팼었지만 네이트판은 어그로천지 악플러 집단 아니냐ㅋㅋㅋㅋ?? 14일 설리 기사나기 바로 전날인 13일 인기글만 봐도 절반이상이 까글에 악플임 몇시간 전까지 지 맘에 안드는 연예인들 죽어라 패놓고



이용권을 구매하고 며칠뒤 폐업 사실을 안 피해자. (사진=남승현 기자) '네일샵 먹튀 사건'으로 서울과 전북지역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범죄 신고 전화를 받은 경찰민원콜센터가 피해자에게 '증거가 없어 접수할 수 없다'는 식의 초동 대응을 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서울 천호점 피해자가 한 커뮤니티에 올린 글. 경찰의 부실 대응을 지적하고 있다. (사진=네이트판 캡처) ? 네이트판에





갑자기 딴사람됨ㅋㅋ 그리고 지가 악플달아놓고 까먹어서 이제와서 정의로운척 설리한테 악플달지마 쓰레기들아 이러는거 보면 존나 기막힘 누가 누구한테ㅅㅂ 진작 그러던가 아 걍 징글징글함 악플 달고서 반성하고 마음 바껴서 지금이라도 설리 위해주고 싶은거면 걍 닥치고 조용히 반성하고 추모했으면... 진짜 팬들이면 너무 안타깝고 속상해서 뭐라도 해야될거같은 마음 백번천번 이해하지만 지금까지 실컷 까놓고 이제 와서 설리야 사랑해 실검보내자는





봤다 3. 토스는 사용자 탓을 하고 있다. 정도인데 토스에서 공지뜨기로는 (사후 위변조가 불가능한) 로그 증거가 있다고ㅋㅋㅋ 네이트판에 올려진 궁금한 이야기y 제작진의 제보자 찾는 게시물 뭐지 뭐야 신장이야 콩팥이야 뭐야 라면 먹음 위로 가니 위 인가 설마 아님 진짜루 위로 가나 저 높은곳에 장기는 놔둔채로 영혼만 올라가나 궁금하네 그나저나 허스키한 목소리면 으엌 크흑.... 고추말리기 좋은 계절 가을은 아니겠쥬 누구는 마냥 바보라 아는 말 없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