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경기 총력전’ 최강타선+벌떼야구로 첫 우승 도전 [키움 KS 리포트] 어 근데 오주원 이승호 다 예비엔트리에 없네 다른걱정 다 차치하고서도 이승호가 걍 잘하더만.. 이승호 선수 잘한다 안정적이야 한 차례 강제휴식의 힘…나이트 코치 “그때가 지금을 만든다” 이승호 선수 너무 어리게 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감자같음 이승호 준플 플옵때도 선발로





이정후가 “하성이 형과 룸메이트인데, 경기 끝나고 숙소에서 둘이 침묵의 시간을 보내는 건 아닌가 걱정했다”고 할 정도로 경기 내내 어려움을 겪었다. 연장 11회 6번째 타석에서 몸쪽 공을 염두에 두고, 배트를 짧게 잡고 휘두른 끝에 어렵게 첫 안타를 때릴 수 있었다. 김하성 정도 강타자가, 나쁘지 않은 컨디션에도 투수들의 공을 때리는 데





산 이영하-키움 이승호 '영견' 맞대결 성사, 키포인트는 '실책' 이정후 이승호 조상우 안사랑하는법 몰라 -이승호 투입은. ▶미리 계획을 했었다. 한동민 아니면 고종욱을 상대로 한 타자 정도 상대하려고 준비를 했다. 오늘 투입했으니 내일은 몸 상태를 체크해봐야 한다. 웬만하면 선발로 준비시킬 생각이다. 장정석 키움 감독 "확률이 조금씩 들어맞고 있다" [엠스플 PO]





금강까지’'씨름의 희열(가제)'(이하 ‘씨름의 희열’)이 확정된 선수 16인의 명단을 발표했다. 10월 18일 KBS에 따르면 '씨름의 희열(가제)'는 국내 최정상급 씨름 선수들이 모여 기술 씨름의 최강자를 가려내는 ‘태극장사 씨름대회’를 개최, 경량급 1인자를 가리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내는 스포츠 예능으로, 출연선수들은 각 체급에서 상위 랭킹된 선수들로 이루어져 있다. 태백급(-80kg)에는 1년 전 경기영상이 역주행하며 유튜브 200만뷰





40구 (16+6+4+3+2+9) 줄서세요 어린선수가 중요한경기 나와서 씩씩하게 잘던지네 트월킹 춘 영삼선수랑 사슴춤 춘 혜성선수는 알오 오늘 마운드에 승호있었을 때 ????????????했는데 삼구삼진 원포인트 개지렸는데 계획적이었다니ㄷㄷ 어린선수가 중요한경기 나와서 씩씩하게 잘던지네 진짜 그 애기얼굴상ㅋㅋㅋㅋ 최근 ‘씨름듀스101’, ‘조선시대 아육대’ 등 다양한 파생어를 낳으며 화제 몰이 중인 KBS 신규 예능 ‘태백에서



상대로 타격 성적을 끌어올릴 찬스가 종종 찾아온다. 그러나 포스트시즌에선 가장 뛰어난 투수, 컨디션 좋은 투수만이 등판 기회를 얻는다. 많은 안타를 때리고 다득점을 올리기 쉽지 않다. 역대 정규시즌 리그 평균자책과 포스트시즌 평균자책 비교. 포스트시즌 평균자책이 대체로 정규시즌보다 낮은 양상을 보인다(표=엠스플뉴스 배지헌 기자) 특히 최근 포스트시즌에서 감독들은 에이스 투수에게 긴 이닝을 맡기지 않는 경향을

여는 계기였다. 나이트 코치는 “지난해 김상수-오주원-이보근-한현희 등 핵심 선수들만 투입하다 보니 가을야구에서 힘이 빠져서 좋지 않은 결과를 받았다. 우리는 분명 언더독이기 때문에 준비 과정부터 치밀해야 했다”며 “지금 우리 팀의 특장점은 ‘뎁스’다. 필승조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나가는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두가 안다. 모두가 필승조인

그러나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키움은 철저하게 상대 타자에 따른 맞춤형 투수 기용을 선보이는 중이다. 일반적 분류로는 추격조에 해당하는 투수도, 특정 타자 상대로 강점이 있다면 과감하게 투입한다. 고종욱 한 타자를 막기 위해 4차전 선발 이승호를 투입하는 파격도 선보였다. 장정석 감독은 “ 작년에는 승리조가 6회, 7회, 8회에 나와야 한다는 틀을 깨지 못했다. 그러다 보니 경기에 못 나온 투수도

셈이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 너무 좋다.. 밤코가 우리 코치라 다행이야 ㅠㅠㅠ ㄱㅇㅇㅋㅋㅋ 타팀이라 기억이 잘 안나서ㅋㅋㅋㅋ개잘하네 코시인데도 하아ㅏ승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떨린다 ㅠㅠㅠㅠㅠㅠㅠ 타선 한바퀴 돌아봐야겠지만 오늘 심상치 않은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오늘 호투할거같은데 많이.... 큠덬들 부럽다 여기 희열ㅋㅋㅋㅋ WC1 - 프리드릭(NC) 3이닝 3실점 (3자책) 켈리(LG) 6.2이닝 1실점 (1자책) 준PO1 - 윌슨(LG)

설마 6차전을 생각하는건지 데이터 야구 한다는분이 한국시리즈와서는 데이터 수치와 반대로 투수운용을 하네요 설마 이승호 불펜 3연투 시킬려고 19개 던지고 내린거면 더 소름이구요 3대떡으로 지고 있는데도 정신 못차린거.... 완전 얼라여 어제 8회 저러다 끝남ㅋㅋㅋㅋㅋ 큠지영 39구인줄 알았는데 크보스탯 보니까 5+3+11+6+9+6 = 40구인거 같아 큠지영 40구 = 키움 투수 6명 투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